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튠즈 계정 카드없이 만들기

컴퓨터/IT/Tip

by Bischoff 2010. 1. 20. 06:30

본문


얼마전 미국계정으로 카드 없이 유료어플 구입하기에 대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하지만 굳이 유료어플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공짜어플만 필요하신 분들은 단지 카드 없이 가입하는 방법이 궁금하실 겁니다.

꼭 궁금하실 겁니다. 저도 궁금했거든요.

보통의 경우 직접 새로운 계정을 만드는 메뉴를 통해 계정을 만들게되면 결제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에서 반드시 카드를 입력해야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분명 다른 사이트나 블로그에서는 None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꼭 제가 하면 없었습니다.


한줄 요약으로 미리 말씀드리자면
로그인 되지 않은 상태에서 Free App을 구입하는 메뉴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팍! 팍!...



먼저 아이튠즈를 실행합니다.
그리고는 쓸만한 공짜어플이 어디있나 찾아봅시다.




현재 한국지역 공짜어플은 이놈이 1위군요. 그레텍이 아이폰에도 곰발바닥을 찍어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빨간색으로 표시된 Free App을 클릭해봅시다.




이곳에서도 빨간색으로 표시된 새로운 계정 생성버튼을 클릭합니다.




약관에 동의하는 과정을 거치면 새로운 계정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다 입력하셨으면 계속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드디어 고대하던 결제정보관련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이곳에서는 None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군요!!! 기본으로 Visa에 선택되어서 입력해야했던 카드정보들이 None을 선택하시면 모두 사라집니다.


이제 본인에 대한 정보만 입력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이메일로 활성화를 위한 메일이 도착합니다.
이 활성화 메일에 담긴 링크를 따라가시면 이제 카드 없이 아이튠즈 계정만들기는 성공하신겁니다.



이 방법대로 따라하시면 한국계정을 생성하실 수 있게 됩니다. 물론 다른지역의 계정을 생성하실때도 동일한 방법으로 약관페이지를 통해 지역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유료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아이폰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무료어플도 상당히 많습니다. 더불어 도아님의 오늘만 공짜어플 소개나 판도라박스를 통해서도 상당히 유용하면서 공짜가 된 어플도 알아보실 수 있구요.

물론 미성년자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2010/01/18 - [컴퓨터/IT/iPhone] - 아이튠즈 미국계정에서 신용카드 없이 유료어플 구입하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