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덕분에 축구 잘 봤습니다.

잡담/내가 한 잡담

by Bischoff 2008. 8. 1. 17:18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축구보다는 야구를 좋아하던 저에게 예상치 못하던 축구 티켓이 생겼습니다.

그 출처는 바로 티스토리 이벤트였는데요.

올림픽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포스트를 작성한 뒤
트랙백을 보내는 이벤트였습니다.

총 당첨인원은 25명이었는데... 23명만 응모를 했더군요 -_ -;;;;;;;;;;;;;;;;;;;;;;;;;;;;;;
그래서 전 당연히 당첨될 것을 예상하고!!
친구와의 약속을 일주일 전부터 잡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 일...

티켓을 커녕 당첨자 발표일자가 훨씬 지나고, 경기 하루 전날까지도...
별다른 연락이나 공지도 없던 것입니다...

이거 원... 뭥미... 하는 마음에... 그냥 무작정 기다렸습니다...
7월 30일... 술 마시고 들어와서 공지를 확인해보니 당첨자 명단이 떴더군요.
그곳에 올라와있는 제 블로그 주소를 확인하고 얼른 약속의 확인을 하며...
티켓 교환문자를 받고는 약속했던 친구와 뛸듯이 기뻐했습니다. ㅋㅋ

경기 당일 표를 받기까지의 시간...
공지는 7시부터 배포한다고 했지만 이건 뭐... 기다려도 나타나지 않는 그분...
10분정도 늦게 들어오셔서 시작하시더군요.
제가 4번째로 티켓을 받았는데 제가 받기 직전에 ☆벅스 직원분께서
여기서 이러시면 안된다고 하시는데 저는 그냥 받고 뒤돌아서 나와버렸습니다. -_ -;
금방 끝나요 라고 하시던 그분의 모습이 기억나네요.

경기... 사실 축구장은 처음 가봤습니다.
야구는 짧게 짧게 끊어가기 때문에 집중을 짧게 짧게 하게 되는데
축구는 오랜시간 봐야하니.. 집중이 잘 안되더군요 ^^;;;
제 스타일이 아닌가봅니다 ㅎㅎ
그래도 다행히 골 넣는 장면은 놓치지 않아서 다행이지만 말이죠.

아무튼 티스토리 덕분에 생애 첫 축구관람을 국가대항전으로 보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많이 열어주세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