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Feature 점프 구현방법 및 중력가속도 구현방법 case GRAVITY: if(m_GravityAcc<m_MaxGravityAcc) m_vPosition.y-=(m_GravityAcc+=0.01f); else m_vPosition.y-=m_MaxGravityAcc; break; 위와 같이 일정 가속도(0.01f)를 계속 부여하다가 따로 정해둔 가속 최대치(m_MaxGravityAcc)에 도달하면 최대치만큼만 등속도 운동을 하도록 구현하였음.
점프시엔 bool형 변수를 통해 잠시 중력을 끄고나서 중력가속도 구현방법의 역으로 case JUMP: if(m_JumpAcc>m_MaxJumpAcc) m_vPosition.y+=(m_JumpAcc-=0.01f); else m_vPosition.y+=m_MaxJumpAcc; break; 위와 같이 위와 같이 일정 가속도(-0.01f)를 계속 부여하다가 따로 정해둔 가속 최소치(m_MaxJumpAcc)에 도달하면 최대치만큼만 등속도 운동을 하도록 구현하였음.
여기서 키포인트는 InitAcc() 함수를 통해 변동한 m_GravityAcc변수와 m_JumpAcc변수를 초기화 시켜줘야 한다는점이다. (안그러면 몇번 뛰다가 공중에 서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