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들어 운이 좋습니다.

잡담/내가 한 잡담

by Bischoff 2008. 4. 8. 22:31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2주일 사이에 경품이 두개나 당첨됐네요.
모두 이 블로그를 통해 당첨되었습니다 ^^;

하나는 레몬펜 미니 USB메모리고...
하나는 앱솔루트 코리아의 헤드셋이군요.

사실 될대로 되라는 생각으로 응모를 하긴 하지만...

최근 웃찾사 방청권도 그렇고...
너무 잘 당첨되네요;;

허허허허허...
배송되면 한번 더 올려야 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