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연아?? 멍연아!!

잡담/내가 한 잡담

by Bischoff 2009. 6. 5. 12:11

본문


클릭하시면 원본 바탕화면을 보실 수 있어요


최근 멍연아가 화제입니다.
사실 이 그림은 인터넷사이트 DC인사이드에서 한 회원이 꽤나 전에 그렸던 그림들의 모음이었죠.

왜 화제인고 잠깐 찾아봤더니...

김연아선수의 트위터에 본 그림이 바탕화면으로 깔리며
"아놔 멍연아 왜케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코멘트를 달아놓은것이 화제의 원인이 되었죠.

사건의 발단


5월 22일 클럽에서 점심먹다 어쩌다 가입하게 되었다고 첫번째 코멘트가 쓰여있는 페이지... 얼마전에는 코감기에 걸린것 같다는 글도 있군요. 게다가 그렇게나 영어를 잘하는 연아선수가 영어쓰다 틀려도 이해해 달라는 말도 쓰여있군요 "I looooooove Koreanㅠㅠㅠ" 라는 말과 함께요 ㅎㅎ

모든 국민에게 사랑받는 김연아 선수... 역시 웹상에서의 작은 움직임조차 주목받는 모습을 보면 무한도전 출연시 말했던 일반인의 삶의 방식이 궁금하다고 한 게 너무나 와닿습니다. 모두가 주목하는 가운데 평범하게 거리를 활보하는 기분이 궁금하다면서 말이죠...

부담주긴 싫지만 드려야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약 부탁드립니다!


ps. 이 글 못접할 거 알고 있지만 혹시나... 막 다른 사진이 나오는건 연아선수 컴퓨터에 이미 저장된 페이지가 화면에 뿌려지기 때문이구요... Ctrl + F5키를 누르시면 그 저장된 자료가 삭제되며 새롭게 바뀐 사진을 인터넷으로부터 받아와서 잘 보일거예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