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7 대학생 프로모션

컴퓨터/IT/Windows 7

by Bischoff 2009. 11. 3. 04:02

본문

프로모션을 여러분께 알려드림에 앞서 제목과 마찬가지로 본 프로모션은 대한민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것입니다. 기간은 2009년 10월 28일부터 2010년 1월 3일까지로 예정되어있으며, 대학생분들은 좋은 운영체제를 저렴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본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Microsoft Windows 7 (이하 윈도우7)의 버전은 Home Premium(이하 홈프), Professional(프로)의 업그레이드버전으로 규약에 의하면 기존의 윈도우제품(Windows XP, Windows VISTA)의 정품을 보유하지 않은채로 본 제품으로 설치할 경우 라이센스 위반사항에 해당합니다. 또한 다시한번 밝히지만 본 행사는 대한민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외의 분들은 원칙상 라이센스 위반에 해당합니다. 더불어 구매자가 대학생이 아닌 경우 아래의 약관에 위배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Windows 7 KR 온라인 스토어 - 등록

본 페이지는 프로모션에 참여하시려는 여러분께서 현재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가장 간단한 방식의 인증절차입니다. 그것을 인증하는 방법은 MS의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된 국내 대학교의 이메일 주소를 갖고있느냐 없느냐인데요.

만약 등록이 되어있다면 곧바로 구입할 수 있는 페이지가 담긴 구입자격확인 메일이 해당 이메일주소로 전송되며 그곳에 담긴 URL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이 완료되었으며 이제 구입할 윈도우7의 버전을 선택하는 단계가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본 행사로 구입할 수 있는 윈도우7의 버전은 홈프, 프로의 업그레이드버전이며 제품가격은 39,900원에 10%의 세금이 부과됩니다.

하지만 처음에 페이지를 접하게 된다면 프로버전은 어디서 구매하는지 찾지 못하게 될 경우가 있는데 프로버전은 노란 글상자로 덮힌

Windows 7 Professional을 구매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안내를 따라가 보시면 아래의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것을 카트에 추가하신 뒤 기존의 윈도우 정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기존의 윈도우를 거치지 않고 새로 설치하실 분들을 위해 백업DVD를 별도로 구매하시거나(12,000원의 추가비용)나 고객센터를 통해 iso파일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대학생 윈도우7 프로모션 행사에 대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