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lease모드와 Debug모드

프로그래밍/Trial and Error

by Bischoff 2008. 7. 27. 19:44

본문

작업하던 도중...

디버거가 하도 말을 안듣길래 통채로 뒤져봤다.
결론은 내가 작업을 릴리즈모드로 하고 있어서... 그래... 내 잘못이었다...

디버그 모드로 바꾸니 이젠 링크에러가 나오네 -_ -;;;;;;;;;;;;;;
프로젝트 속성을 그동안 릴리즈모드로만 해서
디버그 모드쪽은 건들지 않았던 것이었다........................

시밤쾅 젠장맞을..............

프로젝트 속성 맞추고 이짓 저짓 다해서 디버그모드로 돌리니까
메모리 참조가 잘못된 지점을 찾아냈다...

뻘짓 하면서 『오늘도 제가 하나 배웠네요.』

관련글 더보기